생활의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 : 종로 라 스위스 추천

-

종로 라 스위스

-

 

 

전에 포스팅에서 말한 것처럼 호텔에서 먹는 근사한 한끼가 힘들 때엔 호텔쉐프 경력의 레스토랑을 찾아 여유있게 그 맛을 음미하곤 하는데 종로 라스위스비스트로가 바로 그런 곳이다, 2020년 3월 16일 생활의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편에 소개된다고 한다. 온통 스위스국기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 같다, 가게도 심플하고 소박한 느낌으로 스위스 음식이 낯설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갈 수 있겠다. 헤드쉐프인 롤란드 히니전 세계 특급 호텔 총주방장 경력을 가지고 있다. 미국 캔사스, 필리핀 마닐라, 이집트, 두바이, 아랍에미레이트, 남아프리카공화국을 거쳐 한국에서도 웨스틴 조선, 신라호텔, 릿츠칼튼, 하얏트에서 쉐프로서 활약했다. 이런 경력의 쉐프가 만드는 요리를 이렇게 캐주얼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행운!

 

 

 

생활의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으로 출연한다는데, 주 메뉴와 가격이 궁금할 것 - 라 스위스는 스위스 가정식으로 스위스의 베른 지방의 농가에서 먹는 대표적 요리인 뢰스티, 스위스식 돼지등심 스테이크, 치즈퐁듀, 취리히 스타일의 송아지 안심뢰스티 등 이름은 낯설지만 맛은 결코 낯설지 않은 즐거운 식사를 판매하고 있다. 메뉴판은 아래 슬라이드를 넘겨보도록 하자 ! 

 

012345

 

실내분위기가 너무 너무 따뜻하고 가정적이다. 만약 메뉴를 잘 못고르겠다면 주방장 추천메뉴가 가장 무난한데,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이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스위스 감자전인 뢰스티 (강원도 감자를 쓴단다), 

 

 

 

 

 

 

즐거움과 따뜻함이 가득한 감성적인 공간. 생활의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인 롤란드 히니씨는 65세로 경력이 무려 40년인 베테랑 요리사이다. 이렇게 고향의 음식을 타국에서 전달하는 마음이 어떨지 잠깐 상상해본다.

 

 

 

 

따뜻한 송아지 감자 뢰스티(rösti)를 곁들여 이렇게 한상이면 임금님 부럽지 않을 것이다.. 2020.3.16 생활의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으로 방송도 챙겨봐야겠다...

 

 

 

□ 생활의 달인 스위스 요리 달인 위치 □

 

 

:::전화번호:::

070-8800-4162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6길 11-36 (통의동)

:::영업시간:::

매일 정오12시부터 밤 10시30분까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